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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렌탈료 포함 항목 : 차량가, 등록세, 취득세, 공채, 탁송료, 자동차세,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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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시현신차장기렌터카 SalesPartner(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를 통해 제공하는 렌터카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리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는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2.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상품문의 및 결과회신을 위해 이 약관에 동의하고 이름, 연락처, 이메일, 카톡아이디등 회사에 제공한 제반 정보를 말합니다.

②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관련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 우편 주소 등), 개인정보 취급방침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홈페이지 게시의 경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된 내용 등을 홈페이지에 고지하며, 고객센터 >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제2항의 관련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제공
2. 차량대여 예약 및/또는 서비스 계약 체결
3. 차량의 대여 및 관련 업무
4. 기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② 회사는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대여차량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대여차량과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대여차량의 예약마감 또는 차량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를 제공된 개인정보를 통해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내란, 법령의 제정·개폐, 공권력에 의한 명령·처분, 노동쟁의,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예약 신청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차량대여 예약을 신청합니다.
① 홈페이지에 개인정보 입력하는 방법
② 전화로 예약을 신청하는 방법

제7조 예약의 성립

회사는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렌터카 대여자격조건에 합당치 않은 경우

제8조 예약확인 통지 및 이용자의 예약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대여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에게 예약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후 예약한 차량대여 시점(이하 ‘예약시간’이라 합니다) 24시간 전까지 예약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예약시간의 24시간 전까지 이용자의 예약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전액을 반환합니다.

④ 회사가 예약 취소 전에 대금을 받고 이용자가 예약시간 직전 24시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지급받은 대금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을 반환합니다.

⑤ 예약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하여도 대여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예약은 취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 지급받은 대금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반환합니다.

제9조 회사의 예약 취소 및 환불

①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예약완료 후, 차량의 이상 또는 전산상의 오류 등의 사유로 차량을 대여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차량 대여에 대한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절차를 취합니다. 이 때 회사가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지급받은 대금을 환불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대여된 차량일지라도 차량을 반납 받은 다음 1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불, 반납 또는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요구 기한은 차량이 인도된 날로부터 차량 반납 예정일 이내로 합니다.
1. 예약된 차량이 이용자 예약 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예약된 차량이 파손, 손상 되었을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차량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③ 차량대여 시 회사는 별도의 보증절차 대신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 조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이용자의 신용이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채무불이행, 신용불량 등) 차량 대여를 취소,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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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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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이용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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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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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소속-성명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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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2.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