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빌리지 이 달의 플래너

강도균 플래너를 소개합니다! - 카빌리지 이달의 최우수 자동차 플래너

안녕하세요, 비교견적 No.1 카빌리지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주인공은 카빌리지 이달의 자동차 플래너로 선정되신 강도균 팀장님입니다. 다양한 평가 부문 중 계약률과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종합 2위를 차지하셨는데요. 평소 남다른 열정과 성실한 태도로 임직원 평가 부문에서도 좋은 점수를 기록했답니다. 고객의 만족과 카빌리지의 발전에 힘써주신 강도균 팀장님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Q. 이달의 자동차 플래너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소감이 어떠세요?

A.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라 얼떨떨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이 계시는데 제가 선정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역시 기분은 좋네요.


 

Q. 시상의 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비결이라기에는 뭐하지만, 상담을 요청해주신 고객님들게 꾀부리지 않고 열심히 연락드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Q. 자동차 플래너를 시작하게 되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저는 전역하고 바로 입사했습니다. 공수부대 3여단에 있었는데, 군생활보다 더 고된 삶속에서도 부족함 없이 저를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생각이 절실하게 들더라구요. 제대하면 바로 취업해서 보탬이 되야겠다고 생각하고 지체 없이 일자리를 알아봤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열심히 한 만큼 돈을 많이 벌 수 있다고 해서 지원했어요. 이렇게 제 적성에 맞을거란 생각은 하지 못했었죠. 지금은 이 일을 만나게 된걸 감사하고 있습니다.


 

Q. 카빌리지에서 근무하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으신가요?

A. 대부분 성향이 좋으셔서 오히려 저를 진땀빼게 만드신 분이 기억나네요. 입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진행했던 계약이었는데, 제가 사기(?)를 쳤다며 클레임이 걸려왔어요. 통화로 했던 이야기와 계약서상 내용이 다르다며 화를 내시더라구요. 저는 조심성이 많은 성격이라 요구사항을 하나라도 놓칠까봐 통화내용을 꼭 녹음해놓는데요. 이럴 때 쓰이길 바란건 아니지만 어쩔수 없이 녹취록을 들려드렸고 고객님은 본인이 깜빡했다는걸 깨달으셨죠. 다행히 잘 해결되서 지금은 웃으면서 얘기하지만, 그때는 입사 초였기 때문에 정말 진땀을 뺐습니다.


 

Q. 강도균 팀장님께서 가장 자신있는 차종이 있다면?

A. K7, 그랜저 등의 준대형 세단은 믿고 맡기셔도 후회없으실겁니다. 제가 더 특별히 관심있어하는 차종이라 유종, 등급, 옵션 추천에도 자신있구요. 특히 업체 별 특성에 따라 가장 저렴하게 견적을 설정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자동차라는건 한번 사면 끝이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장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전략적인 계획이 필요하거든요.


 

Q.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포부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강도균 팀장님은 인터뷰 내내 쑥쓰러워 하시다가도 일에 관한 얘기가 나오면 눈을 빛내는 모습이셨는데요. 이렇게 마음 속에 품고 계신 일에 대한 열정 덕에 이달의 자동차 플래너로 선정되신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다시 한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카빌리지에서의 뛰어난 활약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포인트